트루플립 블록체인 로터리


블록체인 기반 로또 트루플립 입니다.ico 참여해서 토큰은 5000개 정도 가지고 있네요



물론 나는 당첨이 잘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아래 링크 타고 가입하면 로또 한장 무료 입니다


남는 조각 코인이 있다면 하루 한장씩 사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 입니다


잭팟 기원 !!!!!!!!!!!!!!!!!!!!!


TrueFlip


ico 끝난지도 한참이네요

가격은 뭐 바닥이지만 아직도 꾸준히 추매하고 있는 중입니다.

토큰 보유자 대상으로 디바이든 대신에 토큰홀더 로터리를 쿼터마다 엽니다.

roi 가 뭐 아직은 눈물나지만 소소하게 분기별 용돈 받는다 생각하고 받는 비트로 다시 추매중입니다.

첫번째 게임은 플립스타 라고 400비트정도 잭팟인 로또고 하루에 한번 추첨,

두번째 게임은 레피드 투 더 문 이라고 14비트 정도 잭팟이며 20~30분에 한번 추첨,

세번째 게임은 체인스 코드 라고 5비트 잭팟인 슬롯머신 게임이 생겼습니다. 0.00002비트로 바로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플립스타 레피드 투더 문은 아직 잭팟 터진 적이 없고 체인스 코드는 런칭하고 얼마 안되 5비트 잭팍이 터졌네요

개발진에서 계속 새로운 게임을 개발 런칭중이고 비투비시장에도 판매하려고 노력중이고

라이센스 획득에도 노력하고 있다니 아직은 푹 담가 존버를 해 봅니다.

토큰은 쿠코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둘러보시고 링크타고 가서 무료로 한게임 해보세용 ㅎ

'좋아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라쥬250 메뉴얼  (1) 2019.08.30

/a